A REVIEW OF 호치민골프투어

A Review Of 호치민골프투어

A Review Of 호치민골프투어

Blog Article

오래된 전통있는 골프장이고 해외골프를 만끽할수있게 카트가 페어웨이 진입이 되는 몇 안되는 곳입니다.

또한 골프장이나 유흥에 대해서도 에이전시 측과 커넥션이 있는 업소 위주로만 권하거나, 선택지가 다양하지 못하고 예약 과정에서도 트러블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면 한 번 더 의심해 봐야 합니다.

다낭 몽고메리 골프장은 유명 프로골퍼 콜린 몽고메리가 직접 설계한 골프장으로 다낭과 호이안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편안한 허실장(tour_easy) 님을 이웃추가하고 새글을 받아보세요 취소 이웃추가

다양한 형태의 샷을 날려볼 수 있고, 다양한 전략을 생각하게끔 하기 때문에 실력향상에도 도움이 되는 골프장입니다.

▲ 호치민 골프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해당 투어를 예약해 보세요. 

그린,캐디,카트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편리하게 골프를 이용할 수 있어요.

이곳들은 모두 최상급의 그린 컨디션을 비롯해, 준프로급 골퍼들도 공략이 결코 쉽지 않은 난이도, 그리고 럭셔리한 클럽 하우스까지 정상급의 환경에서 골프를 즐기기 위한 모든 기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베트남 골프여행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그 뛰어난 자연환경과 뛰어난 코스 설계에 있습니다. 베트남의 골프장들은 대부분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탁월한 골프 코스로 유명하며, 골프를 즐기면서 휴양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볼 때 눈길을 사로 잡는 디자인이 특히 매력적이며 베트남황제투어 빌라에서 바다까지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이 위치해 있어 좋습니다.

참고로 이 팁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지급해야 하며, 가급적 달러보다는 베트남 동으로 주는 것이 좋습니다.

게다가 로컬 업소라 하더라도 규모가 큰 곳들은 대부분 외국인 이용객들이 이용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영어 및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들을 채용하고 있으므로, 베테랑은 물론 초심자도 결코 나쁘지 않은 경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특히 태국 등 인근의 다른 동남아 국가들과 달리 베트남은 전반적으로 유흥에 대해 자유롭고 개방적인 분위기가 결코 아니므로, 아무런 정보도 없이 베트남을 방문한다면 분명 실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동남아 황제투어동남아 밤문화베트남 황제투어베트남 밤문화베트남 유흥가베트남 가라오케베트남 에코걸베트남 꽁까이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