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호치민골프여행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호치민골프여행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호치민골프여행

Blog Article

도시와 가까이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코스 어디에서나 베트남 최대인구를 자랑하는 호치민시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티그룹의 여행 프로그램, 행사, 인센티브 및 홍보에 관한 최신 정보. 정보를 받으려면 이메일을 입력하십시오!

다낭의 이발소는 국내와는 다소 차이가 있는데 단순히 머리를 깎는 곳이 아닌 샤워, 전신 케어, 손발톱 케어, 두피 마사지, 페이셜 케어등 마무리 서비스를 제외한 종합관리를 받을 수 있는 업소입니다.

베트남 황제 투어를 통해 기본적으로 즐길 수 있는 것들은 가라오케, 붐붐 마사지, 황제 이발소, 에코걸 등이 대표적일 것입니다. 여기에 더해 원할 경우 클럽이나 토킹바 또는 착석바, 펍 등을 경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베트남 황제 코스는 누군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해 주었으면 하는 수요에서 비롯된 일종의 밤 문화 여행 패키지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와는 다른 이국적인 자연 풍경이 있고, 또 고급스러운 골프장을 국내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알아보셨을 것 같아요.

홈페이지 내 언어는 베트남어와 영어가로 되어있으며 빌라 시설과 함께 예약도 가능합니다. 코스는 이스트 코스와 웨스트 코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식사또한 로컬,한인식당을 교차하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고 유명한곳 또는 조용한 식당을 제공해드립니다.

이외에도 야간 골프도 가능하여 자정 이후 까지도 충분히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프로샵, 드라이빙 레인지, 치핑 및 퍼팅 구역, 라커룸, 탈의실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가격은 인원수와 지역에 따라 상이한 편이며 일정 옵션의 추가 여부에 따라서 크게 달라질 수 있지만, 아무런 고민 없이 편안하게 베트남의 모든 유흥을 경험해 보고자 한다면 가장 만족도가 높을 수 있는 황제 코스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베트남 골프 투어의 가격은 다양하며, 골프 코스, 숙박, 및 서비스 수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대를 제공합니다.

그런데 공항과도 골프장이 멀고, 시내와도 거리가 있다며 선뜻 이동하기가 호치민밤문화 망설여지기도 하죠.

요즘 너무 바쁘게 살면서 이렇게 여유로운 분위기에서의 라운딩이 그리웠는데 정말 좋았답니다.

Report this page